가상환경에서의 Java 설계와 코딩

얼마 전에 소개한 블로그( Linux and Mainframe )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질 만한 내용이 올라와있어 소개할까 합니다. IBM의 Steve Wehr라는 분이 가상환경에서의 Java 어플리케이션이 왜 제대로 동작하지 않는가에 대한 여러가지 이유들과 그에 대한 설명을 담은 백서를 작성했네요. 물론 이분은 System z 쪽에서 일하고 있지만, 백서 앞부분에서도 밝히듯이 모든 가상화 환경에 적용되는 내용이며, 특별히 System z 환경에 국한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문서는 다음의 내용을 다루고 있습니다:
Why is Virtualization a Problem for Applications?
How to Waste CPU in your Java Application
How to Waste Memory in your Java Application
Best Practices for Java Applications in Virtualized Environments
Employ Strategies that Encourage Efficient Application Design for Virtualization

가상화 환경에서 작업하고 계신 여러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내용이길 바랍니다.

=> New Whitepaper: “Java Design and Coding for Virtualized Environments”

Advertisements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